[ GGM ] 지나간 2학년 때를 돌아보며 - 1

2023. 10. 19. 22:48회고록/GGM

지난 날을 돌아보며...


경기게임마이스터고를 다닌지 벌써 1년 반...

이제는 졸업작품을 개발하게 될 떄가 되었다.

1학년 때 너무 열심히한 탓인가

2학년 1학기는 너무 놀아버렸다..

 

솔직히 놀면서도 학교 수업은 열심히 들었기에

엔진, 게임 프로그래밍, 자료 구조는 교과우수상을 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막상 개발한 게임이 별로 없던 것을 깨달았다.

그렇기에 이제는 다시 정신을 차릴 때가 되었다.


공부를 시작하자!

이제는 다시 공부를 시작할 때가 되었다.

일단은 한동안 공부를 안 했기에 개인적으로 공부하고 싶었던 것들을 공부하면서 블로그를 열심히 써보기로 결정했다.

 

1. 깃허브 1일 1커밋, 블로그 1일 1게시

2. 일주일 3문제 이상 알고리즘 문제 풀이

3. 게임 개발 공부 매일 1개 이상하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