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ickenFly 리메이크 ] 게임모드 및 플레이어 움직임 추가

2024. 8. 13. 16:00프로젝트 개발 과정/ChickenFly 리메이크

간단한 거 만들었습니다.

 

게임 모드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UIOnly랑 PlayOnly가 있어서

UI모드로 바꾸면 게임 플레이는 멈추는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 Time.TimeScale이 0이 되지는 않으며 플레이어 조작 및 애니메이션이 멈추도록 제작했다 )

 

게임 매니저에 enum값을 바꾸는 메서드를 호출하면 이벤트가 호출되도록 해서 구현했는데,

그냥 타임스케일을 0으로 바꾸는 쪽으로 고민했어야 했나 살짝 고민중.

 

타임스케일을 0으로 만들면 Dotween도 같이 멈춰서.. 이렇게 구현했다.

움직임 구현은 이런 느낌으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