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ickenFly 리메이크 ] UI모드 수정 및 기본 전투 기능 개발
2024. 8. 14. 16:00ㆍ프로젝트 개발 과정/ChickenFly 리메이크
이전에 다트윈이 타임 스케일의 영향을 받아서 게임 모드를 수정할 때 따로 설정을 해주는 기능을 개발했었는데
이후 검색하여 찾아본 결과
SetUpdate(true)라는 메서드를 사용하면 타임스케일의 영향을 받지 않고 다트윈을 실행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워
UI모드는 타임 스케일을 0으로 만들도록 하고, Dotween을 사용하는 부분에 SetUpdate(true)를 추가했다.
적은 임시로 놓았고, 기본적인 전투 기능을 플레이어 스탯과 연결하여서 제작해놓았다.
이제 맵 생성 시스템과 점수와 같은 기능을 개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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