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ickenFly 리메이크 ] 피격 연출 및 방해 오브젝트 추가
2024. 8. 21. 16:00ㆍ프로젝트 개발 과정/ChickenFly 리메이크
장애물 소환 시스템과 피격 연출을 추가했다.
추가된 피격 연출은 카메라 쉐이크, 플레이어의 일시적인 색 변경, 피격 시 일정 시간 동안 시간이 멈추는 효과를 주었다.
전체적으로 0.1초동안 효과를 부여하는데 길어지면 게임의 흐름에 방해될까바 일단 이정도로 적용했다.
데미지 스크린도 넣을지는 고민 중이다.
다음으로 할 일은 레벨 시스템을 제작할 예정이다.
적을 처치시 경험치를 드랍하고 경험치를 먹어 레벨을 올리는 기능을 만들어 카드를 획득하는 부분까지 제작할 예정이다.
조금 더 나중에 할 일을 미리 적어두자면
1. 게임 플레이 전 메뉴에서 아이템이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코인 소환 시스템
2. 몬스터가 조금 더 자연스럽게 나오도록 수정
3. FEVER 시스템. 일정을 뒤로 미뤘다. 중요도가 낮은 부분이라고 생각했다.
4. 아직 제작이 안 된 카드 시스템 제작
일단 여기까지는 8월 내로 진행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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