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ickenFly 리메이크 ] 모바일 해상도 고정 기능 개발
2024. 8. 26. 16:00ㆍ프로젝트 개발 과정/ChickenFly 리메이크
모든 모바일 폰에서도 이상하지 않게 게임이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 방법을 찾아보던 도중
모바일 해상도를 16:9로 고정하는 것이 좋아보여서 기능을 개발하기로 했다.
개발 과정
유튜브를 뒤적뒤적해서 개발한 1차 버전
ㅁ.. 몬가 이상함??
아무리 찾아봐도 코드의 문제점이 없는 느낌이 들어서 고민함.
그러다가 옆에 있는 친구가 챗지피티를 사용해보래서 인생 처음으로 AI의 도움을 받아보았다.
...
개 똑똑하네..
AI가 해결해줌!
'프로젝트 개발 과정 > ChickenFly 리메이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hickenFly 리메이크 ] 원거리 몬스터 추가 개발 (0) | 2024.08.28 |
---|---|
[ ChickenFly 리메이크 ] 드랍 아이템, 레벨 시스템, 자석 기능 제작 (0) | 2024.08.27 |
[ ChickenFly 리메이크 ] Unity Remote 5 연결 및 모바일 조작 기능 추가 (0) | 2024.08.23 |
[ ChickenFly 리메이크 ] UI 연구 및 수정 (0) | 2024.08.22 |
[ ChickenFly 리메이크 ] 피격 연출 및 방해 오브젝트 추가 (0) | 2024.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