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E-Gun & Harvest ] 개발 일정 계획

2024. 6. 1. 16:00프로젝트 개발 과정/[ UE ] 프로젝트 개발

오늘은 개발 일정을 정리하면서 구체적으로 계획할 예정이다.

 

개발 기간 : 6월 1일부터 ~ 7월 1일까지


개발해야하는 기능 :

  • 농사 기능             - 재배, 수확, 물 발사, 농작물 성장
  • 업그레이드 기능  - 총 업그레이드, 재배지 확장
  • UI 구현                - 물 저장량, 골드, 인벤토리, 상점

추가적으로 개발할 수도 있는 기능 :

  • 날짜 기능            - 잠자기, 낮과 밤
  • 날씨 기능            - 맑음, 비
  • 건물 설치            - 우물, 상자
  • UI 구현               - 현재 날씨, 날짜, 시간

개발 일정 :

0주, 6월 1일 ~ 6월 2일     : 기본적인 에셋 탐색 및 에셋 적용 작업 + 코드 구조 미리 계획하기

1주, 6월 3일 ~ 6월 9일     : 전반적인 농사 기능 - 씨앗 김기, 수확, 물 발사, 농작물 성장 제작

2주, 6월 10일 ~ 6월 16일 : 골드, 상점, 총 업그레이드 기능, UI 제작

3주, 6월 17일 ~ 6월 23일 : 재배지 확장 기능 제작

4주, 6월 24일 ~ 6월 30일 : 추가 업그레이드, 추가 기능 개발 또는 미완성 기능 개발

End, 7월 1일                     : 빌드 및 빌드본 제출


이 모든 계획은 아직 언리얼을 제대로 겪지 못한 상태에서 작성하는 것이기에 추후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