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졸업 작품 ] 졸업작품 컨셉 결정
2023. 11. 8. 16:00ㆍ프로젝트 개발 과정/졸업 작품 개발
친구들과 이야기 한 결과
졸업작품 컨셉이 결정되었다.
로그라이크 형식은 변경되지 않았으며, 변경된 부분만 적겠다.
[ 캐릭터 ]
무언가를 먹어치우는 캐릭터로 정했다.
근데 이대로 플레이어 캐릭터로 만들기에는 만들기 힘들어서
인간형으로 변경했다.
( 인간형이지 인간은 아님. )
[ 인벤토리 ]
인벤토리는 캐릭터의 위장으로,
캐릭터가 먹은 아이템이 테트리스 형식으로 쌓인다.
1줄이 쌓인다고 사라지지는 않는다.
아이템마다 블럭의 형태가 다르다.
인벤토리에 들어간 아이템마다 특수옵션이 있다.
만약 더이상 아이템이 들어갈 공간이 없다면 아이템을 토해낸다.
[ 아이템 제작 ]
아이템 제작은 가마솥 같은 곳에다가 몹을 죽여서 얻은 전리품,
날개, 뼈, 뿔, 눈알 같은 것들을 넣어서 그에 맞게 랜덤하게 아이템이 나올 수 있게 했다.
그리고 그 아이템을 주인공이 먹어서 아이템의 특징을 사용할 수 있는 느낌을 기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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