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ickenFly 리메이크 ] 일정 계획 및 개발 내용 수정
2024. 7. 5. 16:00ㆍ프로젝트 개발 과정/ChickenFly 리메이크
이제 여러 수행평가와 언리얼 프로젝트도 끝났고 졸업 작품도 슬슬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으니
ChickenFly 리메이크를 진행하려 한다.
일단 일이 조금 늘어나고 계획이 수정되었다.
실험실 탈출이라는 게임이 있다. 아케이드 장르의 게임인데
원래 Chicken Fly는 스테이지 형식에 게임이였지만 실험실 탈출과 같은 형식이 더욱 재밌을 거 같아.
기획을 변경했다.
기본적으로는 실험실 탈출처럼 진행되지만, 시작 플레이어를 고르고, 중간 중간 보스가 나오는 형태로 개발될 것이다.
플레이어 조작감은 기본과 동일하게 실행된다.
그리고 현재 개발을 진행하며 코드를 확인했을 때 코드가 굉장히 굉장히 지속적인 개발을 하기에 안 좋은 형태로 되어있어
모든 코드를 지우고 처음부터 개발하기로 했다.
이번 년도 내에는 완성할 계획이고 일단 이번 달 일정 계획이다.
7월
7.1 ~ 7.7 | 1. PoolManager, SoundManager와 같은 다양한 코어 시스템 제작 2. 보스 제작을 위한 FSM 제작 3. Player 제작 및 게임 전반적인 UI 제작 |
7.8 ~ 7.14 | 1. 카드 시스템 제작 및 시너지가 일어나도록 기획 2. 스테이지에서 나오는 다양한 아이템 제작 - 속도 증가, 공격력 증가, 체력 회복 3. 보스 처치 시 나오는 아티팩트 제작 ( 아티팩트도 시너지가 일어나도록 기획 ) |
7.15 ~ 7.21 | 1. 보스 간단하게 1마리 제작 2. 스테이지 생성 시스템 제작 |
7.22 ~ 7.28 | 1. 게임 시작 전 플레이어 선택창 제작 2. 플레이어 간단하게 2종류 제작 3. 플레이어 강화 요소 제작 - 체력, 공격력, 공격 속도, 방어력, 회복량, 캐릭터 특성 등등 |
7.29 ~ 7.31 | 1. 게임이 진행되도록 연결 작업 진행 2. 플레이 및 버그 테스트 |
아마 일정대로 진행이 된다면 이후 전체적인 컨텐츠 추가를 진행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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