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ickenFly 리메이크 ] 간단하게 플레이어 구현 및 게임 테스트 기능 구현
2024. 7. 10. 16:00ㆍ프로젝트 개발 과정/ChickenFly 리메이크
간단하게 눌렀을 때 올라갔다가 떨어지는 움직임을 구현했다. 그 외에 타임 매니저도 만들었다.
그리고 게임을 테스트하기 쉽게 하기 위해 게임 테스트 기능을 개발했다. ( 왼쪽 위 텍스트에 명령어 입력 시 실행 )
간단하게 마크 명령어처럼 생각하면 편할 것 같다.
이후 구현할 덱빌딩 내용이 메인이였는데, 덱빌딩 시스템에 집중하다가 공부하려 했던 내용들을 공부하지 못 할 거 같아서 덱 빌딩보다는 Addressable, 잡 매니저, 인풋 시스템, 커스텀 에디터, 스프라이트 잘라서 터지는 듯한 연출, FSM을 이용한 보스 AI, 그 외 스프라이트 아틀라스나 최적화 요소, 저장 시스템, 플레이어 선택 기능에 집중할 생각이다.
따라서 조금 복잡한 덱빌딩 요소를 빼고, 보스 처치 시 획득되는 아티팩트도 사라질 예정이다.
7.8 ~ 7.14 | 1. 카드 시스템 제작 및 시너지가 일어나도록 카드 기획 2. 스테이지에서 나오는 다양한 아이템 제작 - 속도 증가, 공격력 증가, 체력 회복, 코인 3. Input System 및 Custom Editor 만지기 - Custom Editor를 활용해 Manager 더욱 간편하게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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