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 일기 ] Drop The Chicken 마무리 작업

2024. 9. 10. 16:00게임 개발/개발 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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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rivermountain.tistory.com/154

 

해상도도 맞췄고, 광고 기능도 만들어서 자잘자잘한 기능을 추가하고 몇 가지 버그를 수정했다.

 

1. 피버 기능 수정

플레이어가 피버가 끝나는 타이밍에 앞에 장애물이 있을 경우 어이없게 죽는 경우가 발생해

피버가 끝나는 타이밍에 화면에 보이는 모든 장애물이 파괴되는 기능을 만들었다.

 

2. 스프라이트 제작

이건 이번에 출시를 도와준 친구가 새로운 기능을 가진 오브젝트를 만들었는데,

내가 기능을 제작하진 않아서 블로그에는 안 올렸다.

 

펀칭머신, 트램펄린, 풍선, 버섯이라는 오브젝트가 추가되었고, 나는 스프라이트를 제작했다.

3. UI 수정

원래 광고 보고 부활하기 버튼의 텍스트가 AD REWARD였는데 AD TO REVIVE로 수정되었고, Credit에 이번에 출시 작업을 도와준 개발자가 한 명 더 추가되었다.

 

4. 번외

겸사겸사 블로그 정리하는 겸 게임 프로그래밍 과목 발표용 PPT도 만들었다.

 

이런 부분도 수정되었다.